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현대 캐스퍼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에 캐스퍼를 사면 얻을 혜택에 대해 알아본데 이어 캐스퍼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는 캐스퍼가 국내에서 인기가 많은 경차들중 가장 이쁘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정말 경차의 이미지에 맞게 작은 크기를 귀여움으로 잘 표현해낸것 같습니다! 사람들 사이에서 패션카 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현대차가 나름 디자인에 신경을 쓴것 같습니다.

특히 이 전면부에 원 모양을 많이 사용해 동글동글한 느낌을 주면서 더욱 귀여움을 부각시킨것 같습니다! 톡톡 튀는 듯한 느낌을주는 차네요. 남성분들이 봐도 이쁘고 귀엽다고 느끼는데 여성분들이 보면 오죽할까요 ㅎㅎ 여성 소비자들을 겨냥해서 만든 차라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전면부와 마찬가지로 후면부도 참 이쁘고 간결하게 잘 뽑아낸것 같습니다. 특히 후면부에도 원 모양을 사용해 독특함을 더 주는것 같습니다!

 

캐스퍼의 색상은 아이보리, 그레이, 화이트, 오렌지, 카키, 블루 총 6가지 색상으로 나왔고 전 개인적으로 카키 색상이 가장 이뻤던 것 같습니다 ㅎㅎ

 

실내를 보시면 외면과 다르지 않게 귀엽고 간결하게 잘 만들어낸것 같습니다. 

또 나름 요즘 유행인 차박에 대해서도 신경을 썼다고 하는데 좁은곳을 상당히 불편해 하는 저에게는...ㅎㅎ

실제로 한번 타봐야 알 것 같습니다...

귀여운 외모는 가격표를 본 순간 역시 겉모습이 다가 아니다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ㄷㄷ

경차가 이 가격이라니 어마무시합니다.... 이 가격이면 suv로 넘어가지 하시는 분들! 제 글에 경차에 대한 혜택을 써놓았으니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여러분들이 인터넷에서 보는 실내나, 외관은 대부분 높은 등급에 옵션이 많이 들어가 있는 상태입니다.

따라서 스마트 트림이나 모던 트림에서 옵션을 거의 넣지 않는다면 여러분들이 아는 그 캐스퍼가 아니게 될수도 있는거죠. 항상 그랬지만 옵션에 장난질을 정말 많이 쳐놓는것 같습니다 ..ㅎㅎ

제가 이것저것 다 따져보았을 때 느낀점을 복잡하게 설명하지 않고 간결하게 말씀드려 보겠습니다.

 

첫번째. 디자인과 상관없이 그냥 가볍게 타고다닐 경차가 필요하시다면 사실 캐스퍼 보다는 모닝, 스파크가 더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을것 같습니다.

 

두번째. 옵션이야 무조건 많으면 좋겠지만 그저 출퇴근이나 집앞 마실 나가는 용이라면 옵션없이 모던정도만 타도 충분하실 것 같습니다.

 

세번째. 모든 차가 다 그렇긴 하겠지만 낮은 등급에 옵션을 많이 넣으실 거라면 애초에 높은 등급으로 가는것도 괜찮은 방법이 되겠습니다.

 

네번째. 디자인과 트렌디함은 합격이지만 경차는 경차다워야 합니다. 가성비로 탈 차는 아니란 생각이 듭니다.

 

이것들은 다 제 개인적인 의견이고 느낀점 입니다. 보시는 분들마다 의견이나 생각이 다를 수 있고 누군가에게는 가성비 좋고 탈만한 차일수도 있겠죠. 비교를 해보시고 현명한 구매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ㅎㅎ

 

항상 부족한 지식과 정보로 글을 쓰고 있지만 차차 공부하고 더 알아가며 발전해 갈테니 불편하더라도 좀만 좋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포티지 NQ5 알아보기!  (0) 2021.10.27
현대의 야심찬 경차 캐스퍼?! 정부 혜택 총정리!  (0) 2021.10.24
신차 계약시 꿀팁  (0) 2021.10.20